로버트 드 니로 81세 늦둥이 자녀 소식 및 프로필 가정사 정리

로버트 드 니로 81세 늦둥이 자녀 소식 및 프로필 가정사 정리

로버트 드 니로 81세 늦둥이 자녀 소식 및 프로필 가정사 정리로버트 드 니로 81세 늦둥이 자녀 소식 및 프로필 가정사 정리
로버트 드 니로 81세 늦둥이 자녀 소식 및 프로필 가정사 정리

 

 

1. 로버트 드 니로 81세 늦둥이 자녀 소식

 

미국의 대표적 원로 배우인 로버트 드니로가 최근 일곱 번째 자식을 맞이했다고 9일(현지시간) CNN 방송이 보도했습니다. 1943년 8월 17일생인 드니로는 현재 만 79세로, 한국 나이로는 팔순(八旬)입니다. 이 소식은 드니로가 최근 2023년 신작 영화 '아버지에 대하여'를 홍보하는 인터뷰 중 밝혔습니다.

 

 

인터뷰어가 그를 6명의 아이들의 아버지라고 소개했을 때, 드니로는 "사실은 7명이다. 최근 일곱 번째 아이를 맞이했다."고 밝혔습니다. 드니로는 첫 아내 다이안 애보트와의 결혼에서 딸 드레나(51)와 아들 라파엘(46)을, 두 번째 아내 그레이스 하이타워와의 결혼에서 아들 엘리엇(25)과 딸 헬렌(11)을 얻었습니다.

 

로버트 드 니로 81세 늦둥이 자녀 소식로버트 드 니로 81세 늦둥이 자녀 소식
로버트 드 니로 81세 늦둥이 자녀 소식

 

또한, 전 여자친구 투키 스미스와의 사이에서 27세의 쌍둥이 애런과 줄리안이 있습니다. 이번에 태어난 일곱 번째 아이의 성별과 어머니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드니로의 맏딸 드레나는 막내보다 51살이 더 많습니다. 드니로에 대한 전기를 쓴 작가 숀 레비는, "그가 또 아이를 가졌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깜짝 놀랐다. 그 아이가 대학을 졸업할 때쯤이면 그는 102세가 될 것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라고 말했습니다.

 

로버트 드 니로 81세 늦둥이 자녀 소식로버트 드 니로 81세 늦둥이 자녀 소식
로버트 드 니로 81세 늦둥이 자녀 소식

 

 

2. 로버트 드 니로 프로필 가정사 이모저모 

 

로버트 드 니로 프로필

로버트 드니로는 1943년 8월 17일 미국 뉴욕주 맨해튼 출신으로 올해 나이가 81세입니다. 로버트 드니로는 '택시 드라이버', '레이징 불' 등 수많은 명작에서 역사적인 연기를 선보여 온 명배우입니다. 그는 마틴 스콜세지와의 긴밀한 친분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현대 뉴욕시의 상징적인 아이콘으로 여겨집니다.

 

 

그는 영화 역사상 가장 화려한 전성기를 누리며, 지금도 꾸준하게 활동하는 다작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잭 니콜슨, 더스틴 호프먼, 알 파치노, 워렌 비티, 안소니 홉킨스 등과 함께 연기파 배우의 상징으로 손꼽힙니다. 그의 전성기 시절인 1970년부터 1990년대에는 알 파치노와 함께 미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인물 중 한 명으로, 그의 메소드 연기는 매우 훌륭하여 일본에서는 특별히 '드니로 어프로치'라고 부르기도 했습니다. 그는 또한 트라이베카 영화제의 수장이며, 자신의 제작사인 트라이베카 프로덕션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로버트 드 니로 81세 늦둥이 자녀 소식

 

로버트 드 니로 가정사 

로버트 드니로의 아버지, 로버트 드니로 시니어는 추상 표현주의 화가였습니다. 드니로는 아버지와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했지만, 그는 자신에게 큰 영향을 미친 예술가로 아버지를 꼽았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시인이었으며, 그녀는 드니로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드니로의 첫 아내는 다이앤 애벗이었는데, 그녀는 '택시 드라이버'에서 주인공 트래비스 비클의 관심을 받는 영화관 점원 역할과 '코미디의 왕'에서 리타 역할로 출연했습니다. 그들은 1976년에 결혼해 1988년에 이혼했으며, 그들의 사이에서 라파엘 드니로가 태어났습니다. 드레나 드니로는 그의 첫 딸이지만, 그녀는 드니로의 전 애인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딸로, 드니로가 입양하였습니다.

 

로버트 드 니로 가정사 로버트 드 니로 가정사 로버트 드 니로 가정사
로버트 드 니로 가정사 

 

그 후에는 투키 스미스와 연인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투키와 함께 시험관 아기 방식으로 대리모를 통해 1995년에 쌍둥이 아들을 가졌습니다. 1997년에는 배우 그레이스 하이타워와 결혼했으며, 1999년에 헤어졌지만 2004년에 재결합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2018년에 결별했습니다. 그레이스와의 사이에서는 아들 엘리엇과 딸 헬런 그레이스가 태어났습니다. 헬런 그레이스는 대리모를 통해 태어났습니다. 드니로는 2011년에 68세에 다시 아빠가 되어 미국에서 상당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는 총 여섯 명의 자녀를 두었는데, 그 중 두 명은 딸이고, 네 명은 아들입니다. 드니로는 얼마 전 신작 영화 '아버지에 대하여'를 홍보하는 인터뷰에서 자신이 최근 7번째 아이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79세의 드니로는 한국 나이로는 팔순에 이르렀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부모로서의 삶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드니로의 가정사는 그의 예술적 영감과 연기 경력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그는 계속해서 자신의 가족과 연기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아이들은 그의 성공적인 연기 경력과 함께 그의 삶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로버트 드 니로 가정사 로버트 드 니로 가정사 로버트 드 니로 가정사
로버트 드 니로 가정사 

 

로버트 드 니로 이모저모  

 

1. 이탈리아에서 몇 달 동안 생활하면서 이탈리아어 악센트를 배웠고, 블러디 마마에서는 30파운드를 감량했습니다. 이런 전문적인 정신은 크리스찬 베일, 에드워드 노튼 등의 연기자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2. 스타더스트에서 여장을 취미로 가진 해적 선장 역할을 맡아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3. 드 니로의 이상형은 흑인 여성이며, 그는 두 번 결혼했으며, 모두 흑인 여성과의 결혼이었습니다. 그는 SNL에서 이러한 성향을 토머스 제퍼슨 역으로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4. 드 니로는 미국 민주당의 지지자로 알려져 있으며, 2016년 대선에서는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를 신랄하게 비판했습니다.

 

5. 2015년 뉴욕대학교 예술대학 졸업 연설에서 잘 알려진 말을 했습니다. 그의 연설은 학생들에게 용기를 주는 따뜻한 말로 가득했습니다.

 

6. 드 니로는 아일랜드계, 유대인, 이탈리아인, 미국 남부 촌놈 등 다양한 배경의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

 

 

7. 젊은 날의 드 니로에 대한 마약 복용 의혹이 있지만, 본인은 이에 대해 노 코멘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8. 뉴욕시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객들에게는 그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해보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9. 드 니로는 SNL에서 트럼프 일가를 수사하는 수사본부장으로 출연했지만, 그의 연기는 발연기였다. 이는 고령으로 인한 시력 문제 때문이었다.

 

10. 드 니로는 사생활에서도 욕을 입에 달고 살며, 여비서에게 욕설 폭언을 하여 논란이 되기도 했다.

 

11. 드 니로의 한국에서의 전담 성우는 양지운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12. 드 니로는 마틴 스콜세지와 매우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그들은 어린 시절부터 서로에게 영향을 주며 자랐습니다.

 

 

13. 드 니로는 배우 조 페시와도 절친한 사이이며, 조 페시는 드 니로가 AFI 공로상을 수상할 때 연사를 맡았습니다. 14. 드 니로는 개인적인 이야기를 공개하지 않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연기에서도 이와 같은 태도를 보여주며, '모든 것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더 유혹적이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14. 2022년 12월 19일, 한 여성이 드 니로의 집에 침입하다가 체포되었습니다. 그녀의 목적은 크리스마스 트리 밑의 선물을 훔치는 것이었습니다.

 

15. 드 니로는 젊은 시절에는 차가운, 강한 인상의 캐릭터를 많이 연기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따뜻하고 친근한 아버지나 할아버지 같은 역할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16. 영화 평론가 이동진은 유튜브 채널 '이동진의 파이아키아'에서 현존하는 가장 위대한 배우로 드 니로를 선정했습니다.

 

17.. 2023년 샤론 스톤은 인터뷰에서 "업계에서 가장 큰 스타들과 일했지만 그들은 대체로 여성혐오적이었다. 그러나 로버트 드 니로와 조 페시는 그렇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로버트 드 니로 이모저모 로버트 드 니로 이모저모 로버트 드 니로 이모저모
로버트 드 니로 이모저모 

Comment